춘절 이후 첫 거래서 상승…선전 2.9%↑
2018년 지방선거 당시 방송토론회에서 친형을 입원시킨 사실이 없다고 거짓말한 혐의로 재판받아온 이 대표에게 대법원이 무죄를 선고한 게 2020년 7월이니.
2014년 에볼라바이러스 감염 사태를 겪었다.그러나 90년대 이후 대형 민간 의료기관들이 줄지어 설립되면서 우수한 의료진이 빠져나가고 외국 원조로 지은 병원은 낡았다.
한국의 의료 기술과 접근성은 거의 모든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이다.그러나 최근 기획재정부의 국립중앙의료원 신축·이전 축소 계획(모병원 526병상 포함 총 760병상) 소식이 알려지자 국립의료원 의료진이 철회를 외치고 있다.※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메르스와 코로나 사태 당시 취약한 공공의료의 구멍을 뼈아프게 경험했다마치 100여 년 전 중국·러시아·일본이 한반도와 만주를 놓고 청일전쟁(1894~1895)과 러일전쟁(1904~1905)으로 겨뤘던 혼돈의 시기와 흡사하다.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민주주의를) 지켜내겠다.
핵무기를 제외하면 그 어떤 나라도 재래식 군사력으로 대한민국을 제압할 수 없다.그런데도 민주당 안팎에선 이미 경찰이 무혐의 처분을 내린 사건이라는 가짜 뉴스가 기승을 부리니 기가 막힐 따름이다.
제1야당 지도자로 할 일을 하면 된다.정권이 바뀌면서 검찰이 제대로 파고들자 친문 김명수 대법원장 산하의 법원조차 이 대표 최측근 정진상·김용의 구속영장을 발부해줄 수밖에 없었다.
대표로서 할 일이 수사 대처만은 아니지 않나.웬만한 지자체마다 이런 의혹이 비일비재하다니 원조 격인 대장동 의혹을 엄단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토착 정경 비리 천국이 될 것이다.